자주하는 질문
- 공통
- 투자
- 자동투자
- 대출
- ?
내 추천 코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- !
※ 내 추천코드 확인 절차
1. 메인 화면 로그인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클릭
2. 좌측 상단의 나의 추천코드 확인
- ?
미성년자도 투자를 할 수 있나요?
- !
* 미성년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절차
개인회원 가입 → 필요서류 제출 → 서류확인 및 관리자 승인
* 필요 서류
1. 법정대리인 동의서
2. 가족관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/ 가족관계증명서
3. 법정대리인 신분증
법정대리인 동의서 다운로드 → https://c11.kr/9hur
* 필요서류 제출
1. Email : ask@leading.co.kr
2. Fax : 02-6268-6776
3. 주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, 4층(여의도동, 금투센터) 리딩플러스펀딩
- ?
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- !
※ 회원가입 절차
1. 우측상단의 [회원가입] 클릭.
2. 개인회원 / 법인회원 가입 선택
3.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 진행(필수).
4. 주민번호 입력(원천징수 시, 필요한 사항입니다.)
5. 가상계좌 발급 및 수취계좌 입력 등 기재내용을 입력.
6. 회원가입 완료 후, 회원등급 요청이 필요하신 분께서는
마이페이지 > 투자등급변경에서 첨부서류와 함께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* 회원등급 요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, https://bit.ly/2NbJZ73을 참고해주세요.
- ?
주민번호는 필수 입력사항인가요?
- !
투자 시, 발생하는 이자소득은 소득세법에 따른 원천징수 대상입니다. 원천징수를 위해서는 주민번호가 필요하여 필수 입력사항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※주민등록번호는 원천징수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,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.
- ?
외국인도 투자할 수 있나요?
- !
외국인도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회원가입 후, 투자할 수 있습니다.
※ 외국인의 경우, 외국인등록번호에 의해 원천징수 됩니다.
- ?
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- !
개인정보(휴대폰번호, 주소), 수취계좌의 변경은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- ?
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
- !
아래와 같은 순서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1. 메인 화면의 우측상단에 위치한 [로그인]메뉴 클릭
2. 로그인 버튼 바로 하단의 비밀번호 재발급을 클릭하세요.
3. 회원가입시 입력 하셨던 이메일(아이디)을 입력하세요.
4. 회원님의 이메일(아이디)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5.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에는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회원님께서는 아이디 찾기 선행 후, 비밀번호 재발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아이디는 변경,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- ?
예치금은 무엇인가요?
- !
투자를 하기에 앞서 회원님께서 소유한 실계좌에서 리딩플러스펀딩에서 부여 받은 가상계좌로 입금한 금액(실제화폐)입니다.
- ?
계정 또는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!
회원탈퇴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아래 방법으로 연락 주세요.
1. 카카오플러스친구 - 리딩플러스펀딩 검색 - 채팅하기
2. 이메일 ask@leading.co.kr 으로 요청
1, 2의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아래의 내용을 보내주세요.
- 이름
- 가입 이메일
- 휴대폰 끝 4자리
※ 탈퇴 처리 후 별도 알림이 가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 영업시간 내 처리되며,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(평일 10:00~17:00, 점심시간 12:30~13:30)